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수령기를 남기네요ㅎㅎ

이번에 정말정말 운이 좋게도 공모전 사이트에서 진행하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갖고 싶었던 무선이어폰을 Get 했습니다!!!

우와~~~~~~

그럼 지금부터 찬찬히~~ 선물포장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택배는 착불(3,000원)으로 도착했구요!!

물건에 이상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

와 정말 감사하게도 물건만 보내주신게 아니라 캠퍼스플러스 잡지까지 보내주셨네요

감사+감사+감사합니다.....!!!!!

여러분도 구독!!! 해주세요!! 

아마 대학생이시면 도서관에 비치되어 있을테니 공모전 정보가 필요하시면

한번 보도록 합시다^^

케이스를 열었더니 ... 와... 정말 남자가 차기에 정말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죠??

디자인면에서는 완벽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박스케이스 뒤에는 이렇게 친절한 한국어 설명도 있답니다~!^^

완충된 충전케이스와 이어폰은 최장 14.5시간까지 사용가능!!

대기모드로는 10일까지

딥슬립모드(?)까지는 180일씩이나 가능하다네요...

정말 무서운녀석이죠??ㅎㅎ

무게는 14g으로 다른 두꺼운 블루투스이어폰에 비하면 정말 가벼운 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용 구성품입니다!!

설명서+이어폰+충전케이스+충전케이블+이어플러그

이것은 이어폰충전 케이스인데요

아무래도 무선이어폰에 특성상 일정시간이 지나면 배터리가 닳는것은 어쩔수가 없죠

그래서 플랜트로닉스만의 자랑거리인 '충전케이스'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위에는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는 휴대폰범용 케이블 선이 들어있네요

이어폰 보관도하고 충전도 하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ㅋㅋ 

이 케이스를 충전하기 위한 충전구멍입니다!

이어플러그와 충전케이블!

(저 이어플러그는 왜 찾을때마다 없어지는거야...)

친절한 설명서도 이렇게 있구요!!

한국말 이외에 여러나라에 설명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2.5시간이면 완충된다고 하네요~ 

직장인분들은 회사에서 충전하시고 퇴근하시면 충분할 것 같아요!

다음은 주인공!!

바로 이어폰 님이 되시겠습니다!!

사실 이 이어폰에 동봉된 상자를 볼때 엄청 비싸보이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저 이어폰을 뺄때 역시 고급스럽다고 생각한게 

박스에서 이어폰을 분리시킬때 되게 안정감있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ㅎㅎ

오른쪽 부분에는 충전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하죠!!

바로 이 부분인데요

이 부분을 통해서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저 테이프는 떼시는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퇴근 후 운동까지 마치고 나서야 개봉을 한 저의 모습입니다..

물론 얼굴은 안나왔지만요 ㅎㅎㅎ

처음에 왔을때 충전이 안되어있어서 10분정도 충전하고 음질을 들어봤는데요

제가 막귀라고 할지라도 풍부한 음색이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어폰 옆에 저 투명한 고리가 귀를 더 잘 감싸주는 역할을 했구요.

설명서상으로는 10m라고 해서 집 밖에 베란다까지 나가서 들었는데 별문제없이 잘 작동되었습니다.

평상생활할때 문제없이 쓸 수 있을거에요!!


제 수령기가 여러분의 제품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고2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