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신발을 잘 만들기로 소문이 난! 

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명은 '나이키 에어 허라치 런 울트라' 819685-002 모델이구요

색상은 트리플블랙(올검)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는 280입니다.

저는 정말로 오랜만에 신발을 사서 이왕 사는김에 정말 이쁜 신발을 선택해야겠다는 마음이 컸어요!

그래서 신중에 신중을 거듭하고 이 제품을 최종적으로 선택했는데요~

지금부터 솔직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신발을 사려고 인터넷을 일주일 동안 샅샅히 뒤졌는데요

그 중에 가장 마음이 드는 모델은 허라취 모델이었어요

그래서 이놈을 사야겠다 하고 올검 위주로 찾아보다가 결국 이놈을 사게되었네요

제품은 이태원 나이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정가의 20%를 할인받아 샀습니다~ 

처음에 제품사이즈를 5~10mm를 크게 신어야한다고 하는 말을 듣고 저는 285를 구매했죠.(보통 275 신습니다.)

그런데 285를 신는데 항공모함이 떡하니... ㅠㅠ 

바로 다시 매장에가서 한사이즈 낮게 교환을 했습니다.

조금 크죠?? 아마 남성분이라면 이정도 사이즈를 신으실 것 아닌가요? ㅎㅎ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저는 올검을 찾고 있었기때문에 정말 모든 것이 까만색이길 원했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신발 혀 부분의 동그란 마크가 흰색이더라구요.

또는 신발끈 사이로 수직선이 다른색이 칠해져있는경우도 봤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전부다 올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앞코 역시 매쉬소재에 코팅을 해놓아서 튼튼한것을 볼 수 있어요

다른 비슷한 제품은 앞코가 가죽으로 되어있더라구요~

끈은 너무 길지 않은 편이라 좋았습니다.

옆모습인데요. 굉장히 입체적이죠?

신발을 신는부분이 정말 양말이나 스킨스쿠버할때 신는 아쿠아슈즈처럼 딱 달라붙더라구요.

발이 굉장히 편했습니다.

바로 이 뒷부분 밴드가 다른 제품과 차이를 보이는 점인데요.

실제로 이 제품은 2017년 1월에 생산된 제품으로서 정말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이죠!

어느 부분이 기존제품과 다른가 했더니 바로 이 밴드였더라구요

기존제품은 밴드가 우레탄으로 되어있어 신고 벗을때 찢어질 위험이 있고,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a/s를 맡긴다고 해요.

그 부분을 보완하고자 밴드부분을 저렇게 신축성있는 고무밴드로 교체를 했다고 합니다

옆모습입니다.

굽이 높은것을 볼 수 있죠? 키가 커보이는 효과!!

깔창 역시 견고하게 비가와도 물이 배수가 잘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정말 깔창도 깔끔하네요..ㄷㄷ

이 제품의 제품 코드는 819685 002 입니다.

제품을 구매하실 분은 이 제품코드를 참고하셔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단, 사이즈를 아는경우만 ^^


자, 이렇게 나이키 에어 허라취 런 울트라 리뷰를 했는데요

어떠셨나요? 제가 이 신발을 신고 하루동안 돌아다닌 결과를 말씀해드릴게요

처음에는 굽이 높아지고 발볼이 작게 나오는 나이키 신발탓에 발이 아팠던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2~3시간이 지나니깐 자연스럽게 제 발에 맞게 늘어나더군요.

지금은 아무런 통증없이 오히려 신발이 딱 제 사이즈인것처럼 착 달라붙습니다.

튀지도 않고 너무 무난하지도 않는 디자인 덕에 어떤 옷과 매칭해도 잘 어울릴 것같아요

특히 이 신발은 '조거팬츠'와 함께 신으면 더 멋이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